본문 바로가기
앨벳's 일상 주절주절

앨벳의 일상 블로그 / 송정해수욕장 / 부산해수욕장 / 송정카페 / 할리스커피 / 부산카페 / 저스틴비버 peaches

by 앨벳 2021. 6. 6.

 

안녕하세요! 앨벳입니다 :)

 

일요일 아침만 되면 매주 요새 송정을 찾고 있어요

집에만 있으면 자꾸 잠을 자게 되서... 😅

 

 

일요일 마다 찾는 송정 해수욕장!

서퍼들 보이세요? 이렇게 좋은 취미를 가지고 자기의 일상을 즐기고 있는 분들을 보면

보는것 자체로 제가 다 힐링이 되더라구요~ 😀

 

 

부산에서 서핑으로 유명한 '송정'답게 

귀여운 폴라베어가 송정을 상징하는 서핑보드를 들고 있어요!

너무 귀여워서 한샷! 찍었어요 :)

 

 

경치 너무 좋지 않아요? 

서울 살다가 부산살이를 한지 3년이 되어가는데

전혀 질리지기 않아요.

 

서울 한강에선 느낄 수 없는 바이브랄까 ㅎㅎ

부산의 광안리, 해운대 (약간 관광지 느낌)

조용한 고즈넉한 느낌의 송정!

 

탁트인 바다의 느낌은 일주일동안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를

풀어주기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:)

그래서 가끔씩은 이곳이 덜 유명해지길 바란답니다

나만의 아지트가 되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서요

 

 

제가 놋북들고 늘 오는 할리스에서 찍은 송정 뷰예요!

끝내주죠?

 

시원한 에어컨 안에서 이런 뷰를 보면서

아이패드도 하고~ 노트북도 하고 ~

어떤 비싼 호텔뷰 못지 않다고 생각해요 😀

 

 

 

할리스에서 새로나온 라떼인데

그냥 카페라떼를 시키면 '일반라떼', ' 부드러운라떼', '디카페인' 이렇게 3가지중에 

고를 수가 있어요!

 

저는 부드러운 라떼를 시켰는데 기본보다 약간 비싸긴 한데

부드럽고 넘어가는 목넘김이 훨씬 좋은것 같아요!

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추천합니다~~

 

 

CNBC 최근 주식 동향 뉴스를 유튜브로 듣고 있는데

 

제가 가지고 있는 똑같은 토끼 인형이랑 베이비요다가 뙇!

시강 쩔더라구요 순간 함박미소 지으며 심각한 뉴스를 들었어요 :D

 

최근 인플레이션 이후에 주식 동향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

AMC, BB, BBBY 등 여러 주식들의 움직임이 재밌더라구요

정리되는 대로 미국 주식 뉴스도 공유 할게요~

 

 

요즘 내가 듣고 있는 저스틴 비버 노래!

' Peaches ' !

뜨또... 대놓고 좋아한다고 말을 못하지만...

이번 노래 좀 좋네요...

지인들 몰래 숨어서 좀 들으려구요 ㅎㅎ

 

 


 

 

- 나름 배너라고 만듬.... 😅😅😅

 

 

목표가 주식 이야기 많이 블로그에다 하는건데 열심히 빡포 해야겠어요!

앨벳 티스토리 블로그 자주 찾아주세요~ :D

 

 

 

 

댓글